레알팜 최춘삼 조경 유럽풍정자 드디어 나왔다

레알팜 최춘삼 조경 유럽풍정자 드디어 나왔다

안녕하세요 겜돌이입니다

정말 오늘이야 말로 ㅋㅋ최춘삼아저씨의 조경인 유럽풍정자를 만났습니다

주민수첩에 조경포인트가 높아도 최춘삼을 만날수가 없었습니다

레알팜시작한지 6개월의 성과를 이루네요 ㅋㅋ




레알팜 최춘삼 조경 

 

 

주민수첩을 열어보시면 주민1명당 작물에대하여 수확 가능한 시간을 늘려주는 

역할일하는 주민들인데요

조분녀는 다들 쉽게 얻었을꺼라 생각을 합니다 

최춘삼은 현질을 해야 얻을수있죠 ㅋㅋ

최춘삼을 얼굴이 나타나려면

유럽풍정자가 나타나야 한다는 블로그들의 글을 낭독하며

꿈만꾸었습니다!!


상점으로 들어가서 알쏭달쏭 조경뽑기~ 있죠 

한개 뽑는데 3레알이 들어갑니다 

저렴한 조경부터 고급스러운 조경까지 어떤것들이 나올지알수없게 물음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남은레알로 열심히 뽑아봅니다

저는 10번만에 나왔어요 ㅋㅋ 재수가 좋습니다!!!


두둥!!!

최이장님의 유럽풍정자가 딱!!

이제 설치를하면 나오는지 보도록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잘볼수있도록 마을의 중심에다가 정자를 설치하였습니다



이제 주민수첩을 열어보니 최춘삼님의 얼굴이 나와있네요 ㅋㅋ

여러분도 즐거운 농장을 키워우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