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팜으로 돈벌기 안전거래 하는방법

레알팜으로 돈벌기 안전거래 하는방법

레알팜으로 돈버는방법과 안전거래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제 노가다를 했으니 돈을 벌어야죠!1

알로에를 열심히 갈아엎었더니 고농축 미네랄이 어느덧 99개가 되었습니다

이걸 한덩이라고 표현하죠!! 자 이걸 팔아서 부족한 돈을 채우도록하겠습니다


밭을 갈아엎다보면 여러재료들이 나옵니다 그중에 돈이 되는것이 고미 입니다 

위에 가방에보시면  고미가 99개인걸 보실수있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오른쪽 밑에 안전거래 보이시죠?

그걸 클릭하세요 진짜 안전합니다 정말 열시미 노가다해서 모았는데

사기당하진않을까 걱정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저는 안전거래에 들어가서 물건사요를 보는편입니다 

여기서 거래는 빨리 이루어지는편입니다

저는 고미를 팔려고하는데 마침 고미를 380에 사겠다는 사람이 있네요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여기서 380은 380만원 입니다 

거래신청을 눌러줍니다 !

여기에 제가 판매할 고농축 미네랄을 99개 입력하고 금액을 입력하여 

체크표시가 되어있는곳에 체크를합니다 아이템은 사라지고 

살려고하는사람이 수락을 하면 우체통으로 돈이 들어옵니다

그럼 부자됩니다!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