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용어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구글 애드센스 용어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본인과 연결된 블로그의 

수익률 상태에 대해서 체크를 해볼 수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본인과 연결된 블로그의 관한 분석? 내용이 있죠 간략하게 알아봅시다

이거는 제가 20.02.10일 오후 2시 기준 실적 페이지입니다

오늘 현재까지로 설정하여 실적에 대해 알아봅시다 

 

페이지뷰 = 실제 방문자들이 방문하여 본 페이지입니다

제가 전에 말씀드렸죠? 방문자의 관심자료가 블로그에 많으면

한 명이 =1페이지 뷰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더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를 확인해보니까 지금 현재까지 550명의 방문자가 있습니다

방문자가 2 페이 정도는 봤다는 이야기가 되겠군요

 

페이지 RPM = 페이지 1000번 노출 시 발생할 수 있는 예상수익

 

  클릭수 = 페이지에 들어와서 발생된 광고의 클릭수

 

★ CPC= 클릭당 광고 수익

애드센스의 핵심입니다 

주제별 , 계절별로 똑같은 광고도 수익이 달려지며

힌트를 드리자면 블로거가 꺼리는 주제가 

CPC 단가가 높지만 함부로 컨텍하다가 (저품질 블로그) 지름길이 됩니다

 

페이지 CTR = 100번의 페이뷰에서 광고 클릭 확률표

통상적으로는 1% 입니다 

100명이 들어오면 광고를 1명 정도 클릭한다는 거죠

그런데 CPC도 낮다면 방문자가 아무리 많아도 

수익이 나오지 않겠쥬

 

블로그의 하면서 본인의 노하우를 만들어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